2025.01.24
지난 1월,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세계적인 아웃도어 의류 제조기업 ㈜신티에스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2억 7천만 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국내 및 해외 41개국 아동과 지역주민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기부된 의류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필리핀 혹은 캄보디아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신티에스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전개해왔다. 이번 의류 기부 역시 사회적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과 가정을 위한 복지사업, 긴급구호, 국제개발협력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진행되었다.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에서 설립되어 국내 및 해외에서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는 NGO 단체이다.
신티에스 관계자는 “기업의 성장과 발전은 사회와의 동반 성장이 함께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굿네이버스 관계자는 "신티에스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 전달된 의류는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될 것이며, 이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티에스는 향후에도 굿네이버스를 비롯한 여러 사회복지 단체와 협력하여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며,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2025-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