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회사소식

회사소식

게시물 검색

[신티에스] 신금식 대표 '제24회 여성경제인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상

2020.12.11

중소벤처기업부 박영선 장관(왼쪽)이 금탑산업훈장을 받은 신티에스 신금식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기부 제공
▲ 신티에스 신금식 대표(오른쪽)가 중소벤처기업부 박영선 장관(왼쪽)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중기부 제공) 

신티에스 신금식 대표가 11일  '제 24회 여성경제인의 날' 기념 행사에서 최고 영예인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이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일자리 창출과 수출 등 국가 경제 발전에 공로가 큰 여성 경제인을 포상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되었다. 이 날 금탑산업훈장 1명을 포함하여 총 75명의 여성경제인에 대한 포상이 이루어졌다.

신금식 대표는 의류업계 18년 경력을 기반으로 2004년 아웃도어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전문 기업 (주)신티에스를 설립하여  베트남과 에티오피아의 생산 기지에서 전 세계로 매년 1억 달러 상당의 수출 실적을 달성하는 글로벌 섬유 회사로 육성시키고, 우수한 기능성 의류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토종 자전거 의류 브랜드 ‘엔에스알’(NSR)을 성공적으로 출시하여 현재 300여개 취급점을 가진 국내 최고의 자전거 의류 브랜드로 성공시킨 공로를 인정받았다.

(2020.12.11)

목록